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게시판
  3. FAQ

FAQ

FAQ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과 결제오류 대처방법
작성자 Ph.Drop (ip:)
  • 작성일 2017-02-0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
평점 0점

PC와 스마트폰의 인터넷 버전이 업그레이드 된 경우 또는 설치프로그램의 충돌로 인해 주문서 작성 또는 결제 시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.

이는 당사 쇼핑몰에서 비롯된 오류가 아니며 추후 저희 쇼핑몰은 물론 다른 쇼핑몰에서의 원활한 주문을 위해서라도 PC의 환경을 최적화하셔야 합니다.

 

PC 환경 최적화

PC 익스플로러 창 상단의 도구 메뉴를 선택 후 '호환성 보기'를 선택하여 클릭하시면 됩니다. 또는 그 아래의 호환성 보기 설정을 클릭하시면 작은 창이 생성되는데 이 웹 사이트 추가(paeon.co.kr’)의 추가 버튼을 클릭하신 후 닫기를 누르십시오.

 

모바일 주문 시 주의사항

스마트폰으로 주문을 하실 때는 PC버전으로 보기를 변경한 후 주문하지 마시고 처음 접속시의 모바일 버전으로 주문을 진행하셔야 합니다.

(PC버전에서 결제를 하시면 오류가 생깁니다.)

 

결제대행사 안내

위의 방법으로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거나 이해가 잘 안되실 때는 결제대행사인 LGU+고객센터로 연락하시어 상담받으시거나 원격조정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LGU+고객센터 1544-7772 (연결 후 11번을 누르시면 됩니다.)

 

본 내용은 홈페이지 작업환경이나 조건에 따라 차이가 있다면

변경해서 작성 부탁드립니다.

 

급하시다면 고객센터 1566-4257을 통한 전화주문을 이용하셔도 됩니다.

 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